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이천 해브썸 카페에 라미와 다녀왔어요^^

by 소망안고 2021. 7. 24.
728x90

안녕하세요?
연일 폭염이 지속되고 있네요^^
에어컨을 계속 켜자니 전기세가 무서워 오늘은 라미와 오전부터 카페를 갔습니다^^

카페는 이천 시내에 있는 해브썸이라는 카페인데요^^
요즘은 코로나가 확산이 되고 있어 아무곳에나 가면 안되기에 사람이 적은 곳, 그리고 분리된 공간이 있는 카페를 찾았는데 예전에 한번 가본 기억이 있어 라미와 아침 일찍 서점에 갔다가 해브썸에 갔답니다

이층으로 되어져 있는 카페인데 이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분리된 공간이 있답니다

역시나 오전에 가니 1, 2층에 저보다 일찍 아이들을 데리고 카페로 오신 주부 한분이 계시더라구요^^

라미는 초코음료를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사진처럼 아이스 잔에 종이컵 하나를 겹쳐 주시네요^^ (이유는 잘 모르겠어요^^ 차가울까봐? 아니면 얼음이 쉽게 녹지말라고? 다음에 가면 물어봐야겠어요^^)

 

제가 카페 갈때마다 책을 읽으니 어느새 우리 라미도 카페에 가면 책을 읽네요^^ 기특해라

 

커피맛은 제가 워낙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좋아하지 않고 잘 마시지 않는데 오늘은 날씨가 너무 더워 어쩔수 없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답니다

그래서인지 딱히 맛있는 커피이다 라고 느끼지는 못했어요^^
다음에 다시 가서 아메리카노를 마셔봐야겠어요

 

덕분에 오늘 라미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