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이천 맛집 "산타나 라이브 카페"다녀왔습니다

by 소망안고 2021. 7. 28.
728x90

오늘 우연히 산타나라는 카페에 다녀왔답니다

워낙은 라이브 카페인데, 코로나로 인해 낮시간에 식사 메뉴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점심 식사 메뉴가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맛있어서 리뷰를 올립니다^^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저렇게 이쁜 화분들로 꾸며 놓으셨네요^^

산타나의 식사 메뉴입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저렴해서 맛이 별로이지 않을까? 고민하며 들어갔는데요^^

제육볶음과 마파두부덮밥을 주문했는데^^ 양도 많고 맛도 정말 좋았답니다

식성 까다로운 라미가 정말 맛있다고 얼마나 잘 먹던지 ^^

밑반찬도 여러 종류로 깔끔하게 나오네요

 

우리 라미가 너무 맛있다고 다음에도 또 오자 하네요^^

식사 후 아메리카노도 마시고 나오고 싶었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서 식사하고 급하게 나오느냐 아메리카노는 마시지 못했답니다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