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미의 일상

라미와 아빠의 데이트^^

by 소망안고 2021. 8. 16.
728x90

오늘은 라미가 아빠와 단둘이 데이트를 했는데  저한테 블로그에 올리라고 사진을 찍어 보내 주었네요^^ㅎㅎ

 

아빠 머리 미용을 하고 난 후 라미와 아빠가 이천에 있는 '초이수제비'에 갔답니다

 

초이 수제비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ㅎㅎ 따로 설명이 필요 없죠

 

아빠랑 단둘이 데이트는 흔하지 않은 일이라 라미가 신났네요^^

ㅎㅎ 아빠도 신나서 화이팅~~~

 

라미와 아빠는 밀가루 음식을 워낙 좋아해서 순대볶음과 얼큰 수제비를 시켰네요 ㅠㅠ 부러워랑

라미는 엄마를 위해 블로그에 올리라고 사진을 찍고, 그런 라미를 아빠가 찍고 ㅎㅎ

 

사랑하는 남편^^
사랑하는 라미^^ 고마워용

 

라미가 오늘 아빠와 단둘이 하는 데이트도 괜찮다고 가족창에 톡을 올렸네요 ㅎㅎ

 

728x90

댓글